인피니티, ‘봄 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일반입력 :2010/03/11 12:00

이장혁 기자

지난 겨울 한파와 폭설로 손상된 차량 점검 받고 봄나들이 가세요.

인피니티(대표 그렉 필립스)는 고객들의 봄철 안전운행을 위해 ‘봄 맞이 무상점검 서비스’를 15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전국 8개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고객들의 원활한 점검 일정을 위해 2회로 나뉘어 진행된다. 인피니티 전 모델 중 가장 판매량이 많은 G시리즈는 15일부터 27일까지, FX, EX, M 모델은 29일부터 4월 3일까지 가까운 인피니티 서비스센터에 방문하면 무료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특히, 지난 겨울 예년에 비해 극심했던 한파와 잦은 폭설을 감안해 첨단 컴퓨터 진단 장비를 이용해서 동력 전달장치, 브레이크 시스템, 전기전자장치 등 안전시스템에 대한 ‘안전 점검 서비스’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행사기간 중에는 인피니티 순정 휠, 타이어, 탈취 및 향균 필터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판금도장수리도 10% 할인된 가격에 가능하다. 단, 보험 수리 차량은 제외된다.

한국닛산 AS 총괄 김대규 상무는 “지난 겨울은 급격한 기온 저하와 예년에 비해 잦았던 폭설로 차량이 크고 작은 손상을 입었을 가능성이 높다”며, “고객 여러분들이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를 통해 사고를 미연에 예방하고, 보다 안전하고 즐거운 봄철 드라이빙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