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대표 서정수)가 운영하는 포털 파란(www.paran.com)은 블로그 미디어 네트워크 기업 태터앤미디어(대표 한영)와 제휴를 맺고 '파란 블로그스토리'를 오픈했다고 28일 발표했다.
블로그스토리에서는 태터앤미디어의 파트너로 활동하고 있는 전문 파워 블로거들의 콘텐츠를 모아 한 눈에 보기 쉽게 제공한다. 특히 엔터테인먼트, 시사, 라이프, 취미, IT/과학 등 총 5개 주제로 분류해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이용자들의 토론과 참여를 기반으로 한 커뮤니티 성격의 '파란 플라자' 카테고리 내메뉴로 구성돼 있어 관심있는 게시글의 주제에 대한 자유로운 의견 개진 및 토론이 가능하다. 파란 플라자는 블로그 스토리 외에도 열린토론, 리플토론, 공감한표 등의 메뉴로 구성돼 있다.
임완택 KTH 컨버전스서비스본부장은 "태터앤미디어와의 제휴를 통해 기존 미디어와 차별화 된 다양하고 풍성한 블로그 콘텐츠를 제공하게 됐다"며 "향후 파란미니와 같은 모바일 연동 서비스에서도 구독 가능하게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 파란, '뉴스속보창' 서비스 출시2010.01.28
- 파란, ‘블로그 동시글발행’ 플러그인 출시2010.01.28
- 월드 랠리서 만난 현대차 vs 토요타…"여기선 빠른 제조사가 1위"2024.11.22
- "피부 컨설팅 받고 VIP라운지 즐겨요"…체험 가득 '올리브영N 성수' 가보니2024.1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