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나만의 다이어리' 만들어드려요

일반입력 :2009/12/01 08:54

이장혁 기자

한 달 앞으로 다가온 2010년을 위해 지금부터 준비해 둘 것은 바로 새해 달력과 다이어리다. 롯데닷컴이 오는 7일까지 다이어리 구매 고객에게 고객의 이름을 새겨주는 이색 행사를 진행한다. 내 이름이 새겨진, 세상에 단 하나뿐인 다이어리를 만들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대표 강현구)은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프랭클린 플래너 위클리 서프라이즈' 행사를 진행한다. MCMㆍ제이에스티나ㆍ루이까또즈 등 인기 브랜드의 프랭클린 플래너를 최고 40%까지 할인 판매하는 것.

여기에 행사기간 동안 프랭클린 플래너의 바인더와 세트 상품을 10만원 이상 구매 시 고객의 이름이 한글로 새겨진 네임플레이트를 함께 배송해준다. 네임플레이트를 원하는 위치에 붙이면 나만의 다이어리를 만들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다이어리 안에 끼워가지고 다니며 사용할 수 있는 플라스틱 펀치와 깜찍한 크리스마스 머그컵, 2010년 달력 등 시즌에 맞는 푸짐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행사기간 동안 롯데닷컴에서 30% 할인된 가격에 단독 판매되는 ‘프랭클린 플래너 MCM바인더 L-에폭핑크(8만7천500원)’는 MCM과 프랭클린 플래너가 함께 제작한 상품이다. 고급스러운 소가죽에 패셔너블한 감각을 더하고 MCM의 특유의 장식을 추가한 고급 바인더라 선물용으로도 그만이다.

인기 쥬얼리 브랜드인 제이에스티나와 프랭클린 플래너가 함께 제작한 ‘프랭클린 플래너 제이에스티나 데일리 트윈링 세트(14만5천600원, 20%할인가)’는 제이에스티나의 심볼인 티아라를 장착해 여성스러움을 더했다. 매월 속지를 갈아 끼울 수 있도록 월별로 분책 속지가 함께 구성되어 있다. 이외에도 ‘베이직 바인더 데일리 세트(3만6천원, 20%할인가)’, ‘루이까또즈 뿌펨므 세트(18만원, 20%할인가)’ 등 롯데닷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세트도 판매한다. 이번 행사를 준비한 롯데닷컴 마케팅실의 고성민 마케터는 “워낙 할인을 하지 않는 프랭클린 플래너 특성상, 롯데닷컴이 마진을 최소화시켜 진행하는 본 행사 외에는 국내 어디에서도 이 가격에 이렇게 멋진 상품을 만나볼 수 없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