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텔레콤(대표 정일재)이 26일 지식경제부가 주최하는 ‘제11회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에서 국무총리상을 수상했다.
LG텔레콤은 지난해 4월 출시한 3G 모바일 인터넷 서비스 OZ를 중심으로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해 전사 차원에서 효율적인 브랜드 관리체계를 구축해온 점을 인정받아 이번 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은 국내 유일의 브랜드 관련 정부 포상으로 브랜드 경영전략 수립, 브랜드 개발 및 투자 등을 통해 탁월한 경영성과를 거둬 산업 발전 및 국가경쟁력 강화에 크게 공헌한 기업 또는 기관에 포상하는 제도다.
LG텔레콤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OZ를 모바일 인터넷 서비스 1위 브랜드로 정착시키기 위한 브랜드 관리를 한층 더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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