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는 대표작 '겟앰프드 시즌2'가 신개념 랭킹 '래더시스템'을 추가했다고 20일 밝혔다.
'래더시스템'은 지난해 12월 론칭한 '겟앰프드 시즌2'의 마지막 콘텐츠다. ‘래더시스템’은 ‘겟앰프드 시즌2’의 시작부터 지금까지 오랫동안 준비했으며 체계적인 대전과 전투를 위한 게임 내에서 플레이 정보를 표시해주는 특징이 있다.
이번에 도입된 '래더 시스템'은 개인별, 거주 지역(전국 시, 도, 구, 동), 학교, 길드, 나이 등 다양하고 세분화 돼 구분하며, 회원 정보 및 게임 내 정보를 기본으로 표시된다.
윈디소프트의 '겟앰프드 시즌2' 김낙일 팀장은 시즌2를 선언하면서 공략했던 래더시스템을 드디어 사용자에게 선보이게 됐다며 보다 세밀하고 체계적인 대전과 전투, 정확한 랭킹 도입을 위해 '래더시스템'을 개발하게 됐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 '겟앰프드 시즌 2', Battle League 2.5 개최2009.08.20
- 겟앰프드, ‘e스타즈 서울’에 뜨다2009.08.20
- 겟앰프드 후속편 ‘GA2’ 동영상 첫 공개2009.08.20
- [단독] '클로봇 출신' 나비프라 기술유출 의혹…영업비밀 침해 수사 받아2025.12.19
이어 그는 이번에 업데이트된 '래더시스템'을 통해 지역, 학교, 길드 등 각 래더에 속해있는 사용자 간에 친밀도가 보다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겟앰프드 시즌2'의 신개념 랭킹 시스템 '래더시스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etamped.windyzone.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