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지펠 수분타임 이벤트’ 쇼핑객에게 인기

일반입력 :2009/08/09 13:56

류준영 기자

삼성전자가 냉장고 내부 습도를 평균 77% 수준으로 유지하는 지펠 냉장고의 수분케어 기능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8월 8일과 9일 이틀 동안 이마트 수원점에서 이색 ‘지펠 수분 타임 이벤트’를 진행했다.

‘지펠 수분 타임 이벤트’는 오후 1시부터 1시간 반 간격으로 4번의 수분타임을 설정해, 각 수분 타임별로 지펠 매장을 방문하는 어린이 77명씩에게 물방울 캐릭터가 그려진 비옷과 공, 아이스크림 쿠폰을 선물하는 행사다.

이번 이벤트에서 삼성 지펠의 수분 케어를 상징하는 귀여운 물방울 캐릭터 ‘수분이'가 그려진 비옷은 어린이들 사이에서 가장 높은 인기를 누렸고, 함께 매장을 찾은 가족들도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는 평.

김의탁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지펠의 수분 케어 성능을 알리기 위해 어린이들을 위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삼성 지펠이 온 가족을 위한 냉장고인만큼 가족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물함으로써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지펠 수분 타임 이벤트는 8월 23일까지 주말 시간을 이용해, 8월 15일~16일 홈플러스 금천점, 8월 22일~23일 이마트 분당점으로 자리를 옮겨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