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디소프트 '헤바 온라인' 테스트 시작

일반입력 :2009/08/04 09:38    수정: 2009/08/04 10:25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는 플레이버스터(대표 조욱상)가 개발 중인 캐주얼 MMORPG '헤바 온라인(Heva Online)'이 1차 비공개 테스트를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헤바 온라인'은 캐주얼 게임의 명가 윈디소프트가 약 2년여에 걸쳐 준비한 캐주얼 MMORPG로 그리스 신화에 등장하는 청춘과 봄을 상징하는 '헤바' 여신을 모티브로 한 게임이다.

오는 8일까지 매일 오후 3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는 '헤바 온라인'의 1차 비공개테스트(이하 CBT)는 전사, 마법사, 헌터로 이뤄진 1차 직업과 보다 세분화된 직업을 택할 수 있는 2차 전직, 초원, 사막, 밀림 등 다양한 배경의 마을과 필드, 그리고 각 지역의 여러 몬스터를 만날 수 있다.

또한 게임은 빠른 레벨업을 할 수 있는 1대 다수의 전투와 다양한 연계 스킬을 더해 게임 플레이에 박진감을 더했다.

‘헤바 온라인’은 4일 테스트에 참여할 1차 그룹을 발표하고 테스트 시작 이후에는 선착순으로 2차 테스터 그룹을 추가 모집 할 예정이다.

윈디소프트 '헤바 온라인' 담당 이일화 PM은 헤바 온라인은 더 재미있고 더 스피드 한 모험의 세계를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CBT를 통해 성장하고 재미있는 게임이 되기 위해서는 유저의 의견 하나 하나가 큰 성장의 원동력이 되니 ‘헤바 온라인’ 많은 의견을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