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초이스(대표 왕용훈)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국내 미개봉 영화의 ‘디지털 케이블VOD단독개봉’ 및 ‘2009 Summer 영화festival’ 등 디지털케이블 가입자를 대상으로 시원한 영화 이벤트를 제공한다.
홈초이스는 국내 중견 영화 배급사인 코랄픽쳐스(대표 최광래)와 국내 미개봉 수입 영화의 일부 타이틀을 디지털 케이블VOD를 통해 국내에서 가장 먼저 개봉하기로 합의했다
.
코랄픽쳐스 최광래 대표는 “어려운 경제 상황과 함께, 극장의 대체 시장으로 급성장하고 있는 VOD 시장으로 눈을 돌려 홈초이스(디지털케이블VOD)에서 단독 개봉을 결정하게 됐다. 최근 디지털 케이블 VOD가 영화의 부가판권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높아졌고 가입자들의 VOD 이용이 활발해져 긍정적인 매출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홈초이스는 7월 30일 “나폴레옹의 연인(모니카벨루치 주연)”을 시작으로 1개월에 1~2편씩 디지털케이블 VOD를 통해 개봉할 예정이다.
“나폴레옹의 연인”은 마흔이 넘은 나이에도 여전히 변하지 않는 화려한 미모를 자랑하는 모니카 벨루치가 주인공을 유혹하는 미모의 남작부인으로 변신해 관심을 받았던 영화로, 반(反) 나폴레옹 주의자 마티노가 엘바섬으로 유배되어 온 나폴레옹의 비서를 하게 되면서 그의 인간적인 면을 발견한다는 내용이다
또한 홈초이스에서는 8월 10일 부터 ‘2009 Summer 영화 Festival’을 시행한다.
8월 10일~8월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 기간동안 디지털케이블 가입자는 영화VOD 2편을 보는 경우 최신영화 1편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홈초이스 왕용훈 대표는 “디지털케이블 가입자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서 고객 감사이벤트의 일환으로 준비한 이번 <영화 페스티벌>과 <디지털케이블 VOD영화 단독개봉>을 통해 국내 영화시장의 활성화에 작은 기여라도 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 라고 행사의 취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