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립 S7, 예약판매 5시간만에 '매진'

일반입력 :2009/07/30 13:49    수정: 2009/07/30 14:02

이장혁 기자

빌립(대표 유강로)은 9시간 이상 사용할 수 있고 LCD 모니터 회전이 가능한 7인치 터치 액정 형태의 미니 PC ‘핸탑(Hand-Top) S7’ 시리즈 총 3종(I-Log 3X / I-Log HX, D-Log 3X)의 국내 예약판매를 29일 시행한 결과 판매시작 5시간 20분 만에 신청자들이 줄을 이어 준비수량 1천대가 모두 매진되는 결과를 얻었다.

이번 예약이벤트는 I-Log 3X, I-Log HX D-Log 3X 의 3종 라인업에 대한 신청자들이 줄을 이어 오후 3시 20경에 준비수량을 모두 소진, 불경기 속 휴대용 미니 PC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니즈를 알 수 있었다.

빌립 S7이 조기에 전량 매진되자 소비자들의 예약판매 이벤트 추가진행 및 구입방법에 대한 문의가 빌립 본사로 계속 이어지고 있는 실정이다. 이에 빌립에서는 온라인 예약판매에 참여하지 못한 이들에게 8월 1일부터 9일간 진행되는 오프라인 예약판매를 통해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700대가 준비되어 있는 오프라인 예약판매에서는 5만원을 할인 받아 구입할 수 있는 와이브로 패키지 모델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러한 빌립 S7 3종 시리즈의 예약판매 이벤트는 마이빌립 쇼핑몰과 GS이숍, CJ몰, 롯데닷컴, H몰, 롯데몰, 신세계몰, 삼성몰, 옥션, G마켓, 인터파크 등의 온라인쇼핑몰과 오프라인 빌립 총판 및 SRP를 통해서 진행되었다. 예약판매를 통해 제품을 구입한 이들에게는 가죽 파우치, 소녀시대 S7 스킨, 소녀시대 사인이 든 머그컵, 블루투스 헤드셋 40% 할인쿠폰, 배터리 50% 할인쿠폰 및 네오위즈벅스와 제휴를 통해 벅스 음악상품권 등등의 풍성한 사은품이 전달될 예정이다.

빌립 관계자는 “PC의 기능을 모두 갖춘 7인치의 작고 가벼운 미니노트북인 점, 물론 9시간 이상의 긴 사용시간, 화이트톤의 슬림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지닌 S7의 강점들이 PC를 들고 다니는 국내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되어 호응을 얻은 듯 하다”며 “앞으로도 이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한 서비스와 더불어 와이브로 패키지 등을 통해 소비자들의 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빌립 홈페이지(www.myviliv.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