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코리아(대표 서수경, www.logitech.co.kr)는 초소형 크기에도 불구하고 강렬한 사운드와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얼티밋이어 700 노이즈 차단 이어폰(Ultimate Ears 700 noise-isolating earphones)’을 새롭게 선보인다.
로지텍의 새로운 얼티밋이어 이어폰 ‘UE700’은 미세한 음원 하나까지 잡아내는 고품질 오디오 사운드를 전달, 편안한 착용감과 컴팩트한 디자인을 고루 갖춘 프리미엄 노이즈 차단 인이어(In-ear) 이어폰으로, 더 킬러스(The Killers), 그린데이(Green Day), 폴 아웃 보이(Fall Out Boy) 등과 같은 락밴드를 비롯해 전세계 라이브 뮤지션들의 75%가 현재 애용하고 있는 제품이다.
얼티밋이어 이어폰은 최고 가수들만 사용하는 것은 아니다. 아이팟을 포함한 모든 MP3 플레이어 및 PC 사용자라면 누구나 ‘UE700 노이즈 차단 이어폰’을 통해 완벽한 스타일을 유지하면서 최상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UE700 노이즈 차단 이어폰은 타 인이어 이어폰들과 달리 ‘맞춤 조정된 듀얼 아머츄어(Dual-Armature)’ 드라이버 기술을 적용해 컴팩트한 사이즈에도 불구하고, 선명하고 안정적인 사운드를 양쪽 귀로 균등하게 전달하는 것이 장점이다. ‘맞춤 조정된 듀얼 아머츄어’는 10Hz에서 16.5kHz까지 넓은 재생 주파수대를 양쪽 이어폰 각각의 2개의 하이파이 채널을 통해 균등하게 분할시켜 강렬하고 풍부한 사운드를 전달한다.
필립 데팔렌스(Philippe Depallens) 로지텍 부사장은 “락스타들의 주문형 인이어 모니터 제작업체로 유명한 얼티밋이어는 가수 외 일반 음악애호가들에게도 생생한 라이브의 즐거움을 똑같이 전달하고자, 수 천명의 아티스트들의 인이어 모니터 제작과정에서 얻어진 모든 기술을 총 동원해 최상의 사운드를 제공하는 UE700 노이즈 차단 이어폰을 발표하게 되었다”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