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www.ncsoft.com)가 전국 주요 대학에서 채용설명회를 개최하는 등 상반기 대졸 신입 경력 및 인턴사원 공개채용에 나선다.
신입 공개 채용은 오는 15일부터 30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원서 접수를 받는다. 지원자격은 2009년 2월 기 졸업 또는 2009년 8월 졸업 예정자로 게임개발, 사업, 경영지원, 시스템 개발, 웹개발 부문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또 경력사원은 게임개발, 마케팅/영업, 경영지원, 시스템 개발 운영 부문에서 채용이 진행되며, 지원 직무 관련 최소 경력 2년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다. 모집일정은 신입 공채와 동일하다.
채용절차는 ▲입사지원서 접수 ▲서류심사(직무전문가에 의한 서류심사) ▲직무역량평가 및 팀장급 실무면접 ▲인적성검사 ▲실장 및 임원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오는 7월초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엔씨소프트 구현범 인력개발실 상무는 “엔씨소프트가 세계 일류기업으로 도약하는데 함께 할 수 있는 열정과 역량, 그리고 건전한 생각과 자세를 갖춘 인재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엔씨소프트는 2005년 이래 지속적으로 공개채용을 실시하고 있으며, 하반기에만 진행하던 공개채용을 적극적인 우수 인재 채용을 위해 지난 해부터 연 2회로 확대했다. 더불어 엔씨소프트는 대학 재학생을 대상으로 취업 전에 기업문화와 업무 내용을 체험할 수 있는 인턴 사원 모집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