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 블랙 앤 레드 'MOTO V10' 출시

일반입력 :2009/04/23 09:18    수정: 2009/04/23 10:20

이장혁 기자

모토로라는 블랙 앤 레드 그라데이션의 폴더폰 MOTO V10을 한국 시장에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V10은 블랙과 레드 두 가지 컬러를 사용한 그라데이션 제품으로, 서로 다른 컬러의 조화가 독특한 매력을 발산하는 것이 특징. 특히, 모토로라는 V10 출시에 맞춰 세계적인 축구 스타 데이비드 베컴(David Beckham)이 등장하는 TV CF를 선보일 예정이다.

모토로라코리아 모바일 사업부문장 릭 월러카척(Rick Wolochatiuk)은 모토로라 V10은 개성 있는 디자인과 꼭 필요한 기능들로 채워진 실속 있는 제품”이라며, “뛰어난 선수이자 패셔니스타인 데이비드 베컴을 통해 V10의 세련된 스타일이 한국 소비자들에게 잘 전달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V10의 가장 큰 디자인적 특징은 이중 진공증착 처리된 전면의 블랙 앤 레드 컬러 그라데이션. 또 직선과 각을 살린 디자인은 깔끔하고 절제된 아름다움을 구현한다. 외형뿐 아니라 키패드 및 힌지에도 직선 패턴을 사용하여 조형미를 더했다. 하단 부분은 경사가 완만하도록 만들어 후면의 소프트 필 재질과 더불어 보다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한다.

모토로라 CXD 서울 스튜디오의 황성걸 상무는 “도시적인 디자인에 나뭇잎, 노을 등 자연에서 볼 수 있는 컬러 그라데이션으로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구현한 V10은 모토로라 컬러공학의 진수를 보여주는 제품”이라며, “V10이 남다른 제품을 선호하는 안목 높은 한국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V10은 폴더의 앞 뒷면에 두 개의 메인 화면을 구현한 탠덤 디스플레이를 적용하여 폴더를 열지 않고도 하단의 터치키를 통해 통화목록 확인, 문자메시지1 확인, 멀티미디어 콘텐츠 감상 등 10가지 이상의 주요 기능들을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폰내비게이션1과2, 블루투스, 2백만화소 카메라, VOD1, MOD1, MP3 등 다양하고 활용도 높은 필수 기능들을 탑재했으며, 최대 2GB3까지 확장 가능한 외장 메모리 슬롯을 지원하여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콘텐츠를 저장하거나 즐길 수 있다.

모토로라는 V10 출시에 맞춰, 4월 23일부터 5월 6일까지 온/오프라인 이벤트 ‘헬로 베컴! 헬로 모토 V10! (HELLO Beckham! HELLO MOTO V10!)’을 실시한다. 행사 기간 중 V10을 구매한 후 V10 공식 사이트(v10.mymotorola.co.kr)에 사용 후기를 올리면 우수 체험기를 선정, 총 6명에게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베컴을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들은 5월 말 베컴과 함께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베컴이 사인한 AC밀란 티셔츠를 받을 수 있다. 또 베컴이 활동중인 AC밀란과 AS로마의 축구 경기를 관람하게 된다.

모토로라의 V10은 전국 SK 텔레콤 대리점 및 판매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V10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모토로라 홈페이지(www.motorola.com/kr/consume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