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커뮤니케이션은 쇼핑검색서비스 ‘쇼핑하우’ 개편을 완료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개편에 따라 쇼핑하우는 실시간 쇼핑 인기 검색어 10순위를 제공하며, 오늘의 특가 코너를 확대한다.
이와 함께 사용자들은 쇼핑 편의성 강화를 위해 ‘툴바’와 ‘위젯’ 등 쇼핑 전용 애플리케이션으로 쇼핑하우를 이용할 수 있다. 개개인의 쇼핑 히스토리도 기록된다.
다음 김민철 쇼핑총괄 본부장은 “이번 개편은 다양한 사용자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세분화된 쇼핑플랫폼 제공에 중점을 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