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쇼핑하우 고객 접점 강화

일반입력 :2009/04/15 09:39

김태정 기자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쇼핑검색서비스 ‘쇼핑하우’ 개편을 완료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개편에 따라 쇼핑하우는 실시간 쇼핑 인기 검색어 10순위를 제공하며, 오늘의 특가 코너를 확대한다.

이와 함께 사용자들은 쇼핑 편의성 강화를 위해 ‘툴바’와 ‘위젯’ 등 쇼핑 전용 애플리케이션으로 쇼핑하우를 이용할 수 있다. 개개인의 쇼핑 히스토리도 기록된다.

다음 김민철 쇼핑총괄 본부장은 “이번 개편은 다양한 사용자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세분화된 쇼핑플랫폼 제공에 중점을 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