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일렉, 실속형 비데 '엘르' 출시

일반입력 :2008/10/28 11:26

류준영 기자 기자

대우일렉(대표 이승창)이 프리미엄 기능을 채용한 실속형 비데인 '엘르(Elle)' 신제품(모델명 DOB-E335W)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촉매필터탈취, 공기방울 세정, 마사지 기능, 쾌변 기능 등 고급형 제품들이 갖추고 있는 모든 기능을 채용해 구매력을 한층 높였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

예컨대 이 제품의 촉매필터 탈취방식은 사용시 자동으로 불쾌한 냄새를 제거해주며, 은나노 항균 소재의 노즐을 채용, 살균 효과를 강화했다. 또 노즐 자동세척 기능과 고장을 스스로 진단하는 자가진단 표시기능을 갖춰 사용자 편의성 강화에도 초점을 맞췄다.

이와 함께 세정수에 공기펌프로 공기방울을 만들어 넣어 부드러우면서도 세정력을 높인 공기방울 세정이 특징으로, 버튼을 한번만 누르면 자동으로 노즐이 움직여서 항문 주위를 세정해주고 건조까지 해주는 원 터치 자동 세정 기능, 어린이 체형에 노즐과 수압을 조절 시킨 어린이 기능과 3단계 고압 마사지로 괄약근을 자극해주는 쾌변 기능 등을 갖추고 있다.

기존 제품의 내구성이 떨어지는 점을 보안하여 높은 수압에서도 견딜 수 있는 초음파 진동융착 방식을 적용, 오랜 시간 이용 시에도 견딜 수 있는 내구성을 갖추고 있다.

파워코드 좌, 우 타입 변경이 가능하여 설치 시 미관상 문제점을 해결하였고, 원터치 착탈로 양변기 사이즈에 관계없이 간편하게 설치 및 해체가 가능하여 설치 호완성을 높였다.

디자인적인 측면에서도 슬림한 최신 디자인에 블랙과 화이트 색상 매칭을 적용하여 고급스런 이미지를 표현하였으며, 후면을 라운딩 처리하여 콜러형 양변기에도 설치가 가능하다. 판매가는 39만8,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