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커뮤니케이션즈는 전문 블로그 서비스 이글루스가 최근 회원 3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글루스는 현재 월간 순방문자수(UV) 650만, 페이지뷰(PV) 1억여 건, 체류시간(DT:Duration Time) 월 평균 9분이다. SK커뮤니케이션즈는 이글루스의 성장 배경으로 ‘렛츠리뷰’등 이용자 참여를 유도하는 다양한 서비스와 타 서비스와의 연동이 주효한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특히, 지난 7월 오픈 한 리뷰 블로깅 서비스 ‘렛츠리뷰’가 대표적인 사례다. 이글루스는 지난 7월부터 9개월 동안 도서, 음반, 여행권, 디지털 기기 등 170개 상품의 리뷰 블로깅을 진행했다. 누적 4,000명이 넘는 네티즌과 100여 개의 기업이 참가를 신청해 기업과 사용자가 윈윈(win-win)할 수 있는 블로그 마케팅의 시초를 열었다는 것이 회사 측 주장이다. 또한 싸이월드, 네이트온 등 자사 서비스와의 시너지를 위해 지난 10월 이글루스 블로그에 달린 댓글과 트랙백을 네이트온 알림창으로 받아볼 수 있는 연동 서비스를 마련했으며 싸이월드 동영상 툴을 이용한 동영상 서비스 오픈, 단순 키워드가 아닌 문맥 분석 검색을 가능케 하는 관련어 검색 오픈 등을 진행했다. SK커뮤니케이션즈 허윤정 부장은 “오픈형 플랫폼을 지향하며 전문 블로그 서비스 시장을 개척한 이글루스가 벌써 열혈 블로거 30만 명을 갖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를 통해 신뢰할 수 있는 전문 컨텐츠가 가장 많이 유통되는 사이트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