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추어 코리아는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와 전략적인 검색 마케팅 제휴에 합의하여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오버추어 코리아는 다나와 사이트내의 검색 결과 페이지 및 기타 관련 페이지들에 양질의 오버추어 스폰서 검색 목록을 제공하게 된다. 이로써 오버추어코리아는 합리적인 구매의사를 가지고 다나와 사이트를 방문하는 양질의 트래픽을 확보하게 되었고, 다나와는 오버추어의 관련성있는 검색 결과로 신뢰성을 높이는 윈-윈(Win-Win)의 관계를 구축하게 되었다. 오버추어코리아 대표이자 아시아 지역 총괄 사장인 김제임스우 사장은 “종합 가격비교사이트 중 최고의 마케팅 경쟁력을 지닌 다나와와 협력하게 된 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다나와는 오버추어의 새로운 스폰서 검색을 통해 구매 전환율을 높이고 ROI를 극대화 하는 양질의 트래픽을 확보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다나와 손윤환 대표는 “오버추어와의 이번 계약을 통해 소비자에게 좀 더 관련성이 높은 검색 결과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다나와는 상품검색기능을 더욱 강화하여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오버추어와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오버추어 코리아는 최근 새로운 검색 플랫폼인 ‘새로운 스폰서 검색’을 출시하고 이를 통해 광고주들에게 더욱 강화된 기능과 향상된 인터페이스를 제공해 광고주에게 최적화된 비즈니스 환경 제공에 나서고 있다. 다나와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다나와 공식 홈페이지(www.danawa.com) 에서, 오버추어 코리아 사업 관련 사항은 오버추어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www.overture.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