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상사(대표이사: 금병주)가 옥션과 손잡고 유러피안 프리미엄 헤드셋 자브라의 모노헤드셋 BT150과 동글 A210, 차량용 충전기를 결합한 패키지 상품 기획전을 펼친다.
LG상사는 9월 한달 동안 옥션과 함께 자브라의 패키지 상품을 한정판매하며 정상 소비자가인 145,000원의 절반 이상 할인된 가격인 79,000원으로 동글, 충전기까지 포함한 세가지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고 밝혔다.
LG상사 디지털영상사업부 신대교 과장은 “현재 모바일 핫 트렌드인 블루투스 헤드셋 구매층의 저변 확대를 위해 ‘Jabra 보급형 패키지’를 출시했다” 고 출시 의도를 설명했다.
옥션에서 자브라 패키지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는 자브라의 비즈니스맨을 위한 보급형 아이템인 BT150을 휴대폰의 블루투스 내장 여부와 상관없이 동글과 충전기를 이용해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 선보이는 자브라는 덴마크에 본사를 둔 세계적인 모바일 기업 GN Mobile의 명품 헤드셋 브랜드이다. 유럽시장에서는 가장 선호하는 블루투스 헤드셋 브랜드로 손꼽히고 있으며 디자인으로 유명한 북유럽에서도 감각적이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그 동안 자브라는 CES Innovation, iF product design, Red Dot 등에서 제품 디자인 상을 꾸준히 수상해 왔으며 지난 2월 LG상사와 제휴하고 국내에 프리미엄 헤드셋 JX10, BT620s 등 신제품을 출시해 본격적인 한국 시장 공략에 나섰다.
LG상사는 이번 Jabra 보급형 패키지가 좋은 반응을 얻으면 또다른 보급형 패키지도 출시할 계획이라며 “자브라가 다양한 보급형 제품군을 가지고 있는만큼 앞으로도 이동량이 많은 비즈니스맨, 블루투스에 관심 많은 학생층 등을 대상으로 실제 사용자들에게 보다 실용적인 아이템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