엡손이 “Exceed Your Vision(비전, 그 이상에 도전합니다)” 이라는 새로운 글로벌 슬로건을 내걸고, 전세계 시장 속에서의 일괄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겠다고 4월 7일 발표했다. 이번에 발표한 슬로건은 '고객의 기대와 비전을 뛰어넘는 가능성과 잠재력을 보이겠다'는 미래지향성과, '고객 만족을 위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라는 고객중심적 내용을 담고 있다고 엡손은 설명했다.엡손은 작년 7월 중국 쑤저우에서 차세대 성장모델 전략을 3i를 통해 구현하겠다고 밝힌 바 있는데, 3i란 프린팅(Imaging on paper), 프로젝터(Imaging on screen), 디스플레이(Imaging on glass) 등 엡손의 3개 주력제품군을 의미한다. 이번에 제정된 새로운 태그라인 역시 차세대 성장 모델 전략을 실현하고, 이미징 시장에서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더 강력하고 경쟁력 있게 만들기 위한 중장기적인 비전이라고 엡손은 강조했다. 엡손 관계자는 “향후, 엡손은 “Exceed Your Vision”이라는 새로운 브랜드 가치 체계를 전세계의 엡손 그룹에서 공유할 수 있도록 하여 모든 사업 활동에 반영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필요에 부응하고, 고객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고부가가치 상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