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이 간식이나 간편 식사로 즐기기 좋은 즉석식품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새로운 즉석식품인 ‘단팥찹쌀도넛’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올해(1월 1일~7월 22일) 전체 즉석식품 매출은 전년대비 20% 증가하는 등 매년 꾸준히 두자릿 수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에 세븐일레븐은 새로운 즉석식품 카테고리를 신설하고 즉석식품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단팥찹쌀도넛은 고품질의 생지를와 국내산 찹쌀을 활용해 도넛 특유의 쫄깃한 식감을 구현하고 찹쌀 반죽 안에 팥앙금을 채웠다.
세븐일레븐은 이달 말까지 숯불닭꼬치 2종(델리, 매콤) 구매 시 펩시콜라 캔을 무료로 증정하고 통다리 2종(점보통다리, 매콤점보통다리)은 2+1 행사를 진행한다. 초코추러스는 600원 할인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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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달에도 즉석치킨, 세븐카페 등 20여 종의 즉석식품에 대해 다양한 할인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심승욱 세븐일레븐 즉석식품팀 담당MD는 “캠핑, 나들이, 휴가 등 하절기 야외활동 인구 증가 추세와 맞물려 편의점 즉석식품 시장이 고객들에게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라며 “다양한 고객 취향을 반영한 이색적이고 높은 퀄리티의 즉석식품 출시와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