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L, 콘텐츠 유통확대 집중...작품 콘셉트별 OTT 선별

방송/통신입력 :2025/06/30 14:01

SLL이 올해 하반기 20편 이상의 콘텐츠 유통 확대에 집중한다. SLL은 작품별 콘셉트와 타깃에 적합한 플랫폼을 선별하는 방식으로, 국내외 시청자와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기획 단계부터 유통까지 콘텐츠 개발 전 과정을 유기적으로 연결하고 있다”며 “콘텐츠 별 적합도를 높이고 IP의 수명을 확장하는 동시에 브랜드 접점을 극대화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하반기 넷플릭스를 통해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 ▲크라임씬: 제로 ▲캐셔로 ▲자백의 대가가 공개된다.

아마존 프라임비디오에서는 지난 5월 공개된 ▲굿보이를 비롯해 SLL 레이블 wiip이 제작에 참여한 ▲The Summer I Turned Pretty 시즌3가 오는 7월 글로벌 시청자와 만날 예정이다.

디즈니플러스에서는 바다 속에 묻힌 보물선을 차지하기 위해 몰려든 생계형 촌뜨기들의 속고 속이는 이야기를 그린 ▲파인: 촌뜨기를 선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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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쿠팡플레이에서는 송중기, 천우희 주연의 ▲마이유스, 박서준, 원지안 주연의 ▲경도를 기다리며 및 가족과 동네를 위해 뭉친 예비역 특공대의 유쾌한 연합 작전을 그린 ▲UDT: 우리동네 특공대 등이 공개된다.

SLL 관계자는 “작품마다 기획 방향과 타깃이 명확한 만큼, 유통 전략 역시 전략적으로 설계하고 실행하고 있다”며 “올 하반기 신작들은 OTT, 지상파, 케이블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플랫폼별 유통 최적화를 통해 시장 대응력을 한층 높여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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