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이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 전용 스페셜관을 론칭했다.
티빙이 시즌제 콘텐츠를 위한 IP 전용 스페셜관 운영을 시작하며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를 첫 대상으로 선정했다. 프로그램 공개 일주일 만에 구독기여자수가 시즌1 대비 577% 증가하며 시리즈 최고 성과를 기록했다.
'월드 오브 스우파'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 시리즈 세 번째 시즌으로 글로벌 최정상급 댄서들이 참여한다. 구독기여자수와 시청 시간이 이전 시즌들의 동기간 성과를 상회하며 강력한 콘텐츠 파워를 입증했다.
IP 전용 스페셜관에는 전용 버튼과 모션 효과, 클립과 쇼츠 분리 UI, 에피소드 알림 푸시 등 맞춤형 기능이 적용됐다. 티빙 독점 미공개 콘텐츠와 커스터마이징된 이용자 기능을 집약해 시청 경험을 강화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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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송 편집 과정에서 제외된 댄서들의 이야기와 무대, 비하인드 영상, 출연진 코멘터리 등이 순차 공개된다. 티빙은 시즌제 콘텐츠 중심의 IP 전용 스페셜관 운영을 확대해 IP 라이프타임을 확장할 계획이다.
티빙 관계자는 "'월드 오브 스우파'의 성과와 IP 전용 스페셜관 운영은 해당 IP의 파급력은 물론, 플랫폼 경쟁력과 사용자 경험 고도화를 동시에 보여주는 대표 사례"라며 "앞으로도 시즌제 콘텐츠 다양성과 기술 혁신을 결합해 더 풍성한 시청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