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는 3월 한 달간 '안심케어 세일'을 진행하고 가전 클리닝 서비스를 연중 최대 혜택가에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가전 클리닝 서비스는 전문가가 고객의 집에 방문해 가전을 분해 및 세척하고 살균처리까지 제공하는 서비스다. 클리닝·수리·이전설치·보험 등 가전 구매 고객의 생애 주기 전반을 케어하는 '하이마트 안심 케어' 서비스의 대표 상품이다.
올해 행사는 작년보다 한달 더 앞당겨 진행한다. 오는 4월은 기온이 평년보다 대체로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는 기상청 예보가 있어, 더워지기 전에 미리 에어컨을 관리하고자 하는 고객 수요가 일찍부터 많아질 것을 고려한 변화다.

롯데하이마트는 이달 말까지 가전 클리닝 서비스를 품목에 따라 최대 15% 할인해 제공한다. 오는 20일까지 두 개 이상의 클리닝 서비스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고려해 다양한 동시구매 혜택도 마련했다.
에어컨과 세탁기, 냉장고, 김치냉장고, 건조기, 의류관리기 등 다양한 가전 클리닝 상품 중 2개 이상 동시구매 시, 서비스 1개당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서비스를 받는 장소가 동일할 때 적용 가능하다.
에어컨 또는 세탁기 클리닝 서비스 상품과 함께 반값 클리닝 행사상품을 구매하면, 행사상품을 50% 할인해 제공한다. 반값 클리닝 행사상품은 공기청정기, 매트리스, 주요 부품만 집중 세척하는 세미 클리닝 대상 품목(냉장고·김치냉장고·복합오븐 등)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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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하이마트는 다양한 보상 혜택과 전문성으로 차별화된 클리닝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서비스 시공 후 2주 내 품질 불량 발생 시 즉각적으로 재시공을 제공하고, 서비스 제공 이후 1년 내 가전이 고장날 시 수리 비용을 보상한다.
또한 '시간약속이행 100% 보증제'를 시행해 클리닝 전문가가 부득이하게 약속된 일정을 맞추지 못했을 경우 소정의 엘포인트를 제공한다. 에어컨 클리닝과 사전점검 서비스를 결합한 '에어컨 프리미엄 클리닝' 서비스도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