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이 모바일 뱅킹 애플리케이션(앱) '스타뱅킹' 접속 지연으로 불편함을 겪은 고객 일부를 대상으로 이체 수수료를 되돌려준다.
18일 KB국민은행은 17일 발생한 스타뱅킹 오류로 지점 또는 자동화 기기를 통해 다른 금융사에 이체를 하려고 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체 수수료를 환급한다고 밝혔다.
대상 고객은 17일 오전 9시40분부터 11시30분까지 거래한 고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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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금 수수료 납부 시에는 환급 계좌를 위해 영업점을 방문해야 하며, 이미 수수료가 면제된 경우에는 자동 환급 대상에서 제외된다.
17일 스타뱅킹 앱 오류에 대해 KB국민은행 측은 "현재 정상화됐으며 원인을 정밀히 분석 중"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