쾰른, 독일 2024년 10월 25일 /PRNewswire=연합뉴스/ -- 게임과 사무용 의자 전문 제조사인 GTCHAIR가 독일 쾰른에서 열린 오가텍(ORGATEC) 2024 사무용 가구 전시회 무대를 휩쓸었다. GTCHAIR는 전시홀 8.1 A060에 위치한 부스에서 편안하고 건강하게 앉을 수 있는 멋진 사무용 의자를 선보였다. 이 의자들은 장시간 책상에 앉아 있어도 몸에 가해지는 압력을 덜어주고 허리와 관절의 건강을 유지하도록 설계됐다.
오가텍 2024에서 사무공간의 미래 설계하기
전시 공간만 13만 평방미터에 달할 만큼 대규모로 열린 오가텍 2024 전시회에선 유명 사무용 가구 브랜드들이 모여 미래 업무 환경에 맞는 최신 트렌드를 선보였다. GTCHAIR는 오래 앉아 근무해도 편안하고 건강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특별히 설계된 Alien Chair, Open Chair, Marrit Pro 같은 의자로 관람객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GTCHAIR의 가장 멋진 혁신 제품인 Alien
GTCHAIR의 최신 제품인 Alien 의자는 관람객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이 의자는 멋진 기술과 우주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이 결합돼 탄생한, 세상에 없는 의자이다. 공중에 떠 있는 의자 등받이와 부드러운 슬라이딩 움직임은 모두가 좋아하는 공중에 떠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업무 공간을 업그레이드해주는 GTCHAIR의 멋진 의자!
GTCHAIR는 Alien 의자 외에도 Marrit Pro와 Dvary Pro 같은 인기 사무실 의자를 업그레이드한 의자도 공개했다. 인체공학적 사무용 의자 시리즈 6종과 대표적 게임용 의자인 Roc Chair도 새롭게 출시했다. 이 의자들에 앉아 있으면 매우 편안하게 업무를 보거나 게임을 즐길 수 있어 하루 종일 기분 좋은 상태를 유지해준다.
1992년부터 더 나은 앉는 자세를 위해 노력해온 GTCHAIR 소개
GTCHAIR은 1992년 설립 이후로 편안하고 건강한 자세로 책상 앞에 앉아 일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 왔다. 그 결과 60개 이상의 발명품이 특허를 받았고, 80개가 넘는 국가에 의자를 수출하고 있다. 편안하게 앉아서 일하면서 건강을 유지하고자 하는 사람 모두에게 GTCHAIR의 의자는 최고의 선택이다.
출처: GTCH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