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가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23일까지 첫 번째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브랜드인 ‘라네즈’, ‘마몽드’, ‘에스쁘아’, ‘에뛰드’, ‘비레디’와 이너 뷰티 브랜드인 ‘바이탈뷰티’, 헤어, 바디, 덴탈 제품군으로 구성된 ‘데일리뷰티’ 등이 참여한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데이’를 맞아 특별한 단독 구성 상품을 제공하며, 소비자가 인기 제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스토어의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아울러 행사 상품을 대상으로 트래블 키트, 커피 쿠폰 등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레이 장 알리익스프레스 코리아 대표는 “이번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데이’는 K뷰티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진행하는 첫 번째 프로모션으로, 한국 소비자들이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즐거운 쇼핑 경험을 만끽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앞으로도 차별화된 브랜드와 제품의 프로모션을 통해 알리익스프레스만의 특별한 가치를 전달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알리익스프레스, 광군제 앞두고 '현금 1억원' 쏘는 이벤트 진행2024.10.21
- CJ온스타일 출연정지 유난희, 롯데홈쇼핑 복귀2024.10.22
- 정신아 카카오 "카나나, 나를 제일 잘 아는 AI"2024.10.22
- 카카오, 통합 AI 브랜드 '카나나' 공개…"개인 감정·맥락까지 고려"2024.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