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스쿡, 정수조리기 글로벌 마케팅 박차

美·日 행사서 K-라면 알리기 나서

홈&모바일입력 :2024/10/14 15:24

주방가전 전문 브랜드 하우스쿡이 글로벌 행사에서 '정수조리기' 알리기에 나섰다고 14일 밝혔다.

하우스쿡은 지난 4~5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서 진행된 '2024 K푸드 글로벌 비전 총회'와 '코리안 퍼레이드'에 참가했다. 행사에 정수조리기를 설치해 현지인들에 한국 라면 시식 기회를 제공했다.

이어 11~13일에는 도쿄 한류박람회에도 참석해 정수조리기 기능을 소개했다. 특히 일본 기업과 프랜차이즈, 무인 매장 운영점주들이 관심을 보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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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수조리기는 인덕션과 정수기를 결합한 멀티 주방가전이다. 평소엔 정수기로, 요리 땐 인덕션으로 저출력 고효율 제품으로 다양한 식품을 조리할 수 있다.

하우스쿡 브랜드를 운영 중인 범일산업의 신영석 대표는 "두 국가에서 K-라면의 인기를 실감했다"며 "해외 사업이 더욱 활발해질 수 있게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5일(현지시간) 뉴욕 맨해튼 6번 애비뉴에서 뉴욕한인회가 주최한 '코리안 퍼레이드' 행사에 하우스쿡의 정수조리기가 K 라면 알리기에 나섰다. 코리안 퍼레이드 행사장에 마련된 하우스쿡 K 라면 부스에서 미국인들이 라면 시식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하이스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