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가 1A등급 우유를 사용한 우유식빵과 치즈케익을 출시했다.
신제품 2종은 1A등급의 국내산 우유를 넣어서 반죽했으며, ‘1A우유식빵’의 경우는 우유함량이 2~5% 수준인 기존 양산 우유식빵에 비해 높은 11%까지 올리고 탕종 기법을 사용했다. ‘1A우유치즈케익’은 우유과 크림치즈를 넣고 저온스팀으로 제조한 것이 특징이다.
식빵은 380g, 치즈케익은 3입 210g이며 회사는 오는 16일까지 두 제품을 1천990원에 할인 판매한다.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브릭먼스 증정 이벤트 시행
롯데마트 토이저러스가 레고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정판 브릭먼스 시리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릭먼스는 매년 출시되는 레고의 증정품을 말한다.
올해 브릭먼스는 길거리 음식을 주제로 해 총 4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버블티 카페는 지난 3일부터 오는 9일까지, 팝콘 매점은 10일부터 16일까지, 아이스크림 트럭은 17일부터 23일까지, 햄버거 샵은 24일부터 30일까지 주차별로 증정되며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디야커피, 한국전력 빅스톰 남자 배구단과 파트너십 체결
이디야커피가 한국전력 빅스톰 배구단과 마케팅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번 파트너십은 이달 개막하는 프로 남자 배구 리그에서 양사 협업을 통해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하고자 체결됐다.
관련기사
- [유통 픽] 롯데백화점, 레고트 팝업스토어 진행 外2024.08.31
- 마트 치킨이 소상공인 죽인다? 치킨업계는 'NO'2024.08.14
- [유통 픽] 롯데마트·슈퍼, 올해 첫 출하 ‘썸머킹 사과’ 판매 外2024.07.12
- LG전자, 4개 사업본부 대수술...고객 지향 솔루션 체제로2024.11.21
회사는 구단 홈구장인 수원실내체육관 내 이디야-ZONE을 운영하고, 광고를 통해 브랜드 홍보를 진행한다.
또 이번 파트너십을 기념해 구단 홈경기를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디야멤버스APP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