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앤데커, 40V MAX 송풍기&청소기 출시

야외 작업 특화 무선 송풍기·전지가위도 함께 선봬

홈&모바일입력 :2024/10/02 10:43

블랙앤데커가 송풍부터 흡입 기능까지 갖춘 투인원 아웃도어 신제품 '40V MAX 송풍기&청소기'와 '20V MAX 송풍기', '20V MAX 전지가위'를 함께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40V MAX 송풍기&청소기는 강력한 바람을 일으키는 송풍 기능과 함께 우수한 흡입 기능으로 넓은 면적을 말끔히 정돈해주는 투인원 아웃도어 제품이다. 송풍·흡입 튜브를 장착해 사용하고자 하는 모드로 손쉽게 활용할 수 있다.

최대 무부하 속도 1만2천700RPM 및 최대 송풍량 122CFM으로 야외 작업에 적합한 퍼포먼스를 갖췄다. 파워 커맨드 기능을 탑재해 간단한 다이얼 조작으로 송풍력을 보다 강화할 수 있다.

블랙앤데커 '40V MAX 송풍기&청소기' (사진=스탠리블랙앤데커)

작업 목적에 따라 에코 또는 터보 모드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흡입 모드의 경우 본체에 17.5L의 대용량 수거 백을 장착해 흡입물을 간편하게 수거할 수 있다.

블랙앤데커 20V MAX 송풍기는 최대 풍속140km/h 및 최대 송풍량 356CFM의 파워와 2단 풍속 조절 기능을 지원한다.

관련기사

전지가위는 최대 25mm까지 절단할 수 있다. 안전 트리거 스위치를 누른 후 작동 트리거를 눌러야 작동하는 이중 트리거 스위치로 설계됐다.

블랙앤데커 제품 담당자는 "가을철 떨어지는 낙엽이나 쌓인 눈 등을 손쉽게 제거하고 정리할 수 있는 송풍 및 흡입이 모두 가능한 투인원 신제품과 아웃도어 제품 2종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