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이 ‘초코파이情’의 패키지를 10년 만에 새단장한다.
리뉴얼한 패키지에는 ‘情’을 크게 새겼고 아래에는 ‘마음을 나누는 정(情)’이라는 문구도 삽입했다.
오리온은 패키지 리뉴얼을 맞아 추억 속 투명 패키지로 포장한 레트로 초코파이를 재현해 소비자에게 증정한다. 30만개 한정으로 증정하는 레트로 패키지는 대형마트, 이커머스 등 주요 판매처에서 판매한다.
세븐일레븐 ‘청년그린 편의점 1호점’ 오픈
세븐일레븐이 경기도사회적경제원, 브라더스키퍼와 함께 자립준비청년의 자립 지원을 위한 사업을 전개한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25일 오후 경기도 안양시에 자립준비청년의 창업 및 취업 활동을 돕는 ‘세븐일레븐 청년그린 편의점 1호점(안양석수점)’을 열었다.
청년그린 편의점은 자립준비청년이 겪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세븐일레븐과 자립준비청년 일자리 창출 사회적기업 ‘브라더스키퍼’가 공동으로 기획 및 운영하는 ‘사회공헌형’ 특화매장이다.
세븐일레븐은 청년그린 편의점에서 근무하게 되는 자립준비청년들에게 멘토링을 통한 직업 교육 활동을 지원한다. 점포운영과 창업지원에 관한 교육을 실시하며, 1년 이상 우수 운영자에게는 세븐일레븐 창업 및 취업시에 베네핏을 제공한다.
CU, 용가리 치킨 너겟 스핀오프 상품 출시
CU가 ‘용가리’ 치킨 너겟 출시 25주년을 맞아 하림과 손잡고 다양한 스핀오프 상품을 선보인다.
CU는 대용량, 매운맛을 주요 콘셉트로 용가리 모양을 살린 너겟, 도시락, 비빔면, 닭가슴살 등 총 7종을 출시했다.
우선 용가리 치킨보다 크기를 8배 키운 대용량의 용가리를 닭가슴살, 튀김 꼬치, 도시락으로 내놓을 예정.
또 ▲불용가리 치킨 너겟 ▲불용가리 닭가슴살 용가리 불볶음면 등 기존 용가리 상품에서 볼 수 없었던 매콤한 맛의 상품 3종도 선보인다. 이 상품들은 치폴레 등 4가지 고추를 넣어 얼얼한 매운맛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하림 닭가슴살로 만든 반려견 전용 쿠키인 ‘용가리 멍쿠키’도 출시될 예정이다.
롯데호텔앤리조트, 롯데호텔 및 L7호텔 시그니처 향 도입
롯데호텔앤리조트가 롯데호텔과 L7호텔에 시그니처 향을 도입한다.
이번에 개발한 향은 롯데호텔의 ‘임브레이싱 모먼트(Embracing Moments)’와 L7호텔의 ‘레이어드(Layered)’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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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브레이싱 모먼트는 베르가못·침향·백단나무향에 생강과 인삼을 더했다. 레이어드는 무화과와 베르가못의 탑노트 뒤로 삼나무와 고수를 배치했다.
두 향은 국내뿐만 아니라 뉴욕·시카고·하노이 등지의 일부 해외 호텔에서는 이미 도입됐다. 앞으로 전 호텔로 순차 적용되며, 브랜드별 같은 향을 맡을 수 있게 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