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픽] 라네즈, e스포츠 구단 T1과 립 슬리핑 마스크 출시 外

롯데마트, 고랭지 햇배추 4천원대에 판매

유통입력 :2024/08/30 11:01

라네즈가 e스포츠 구단 SK Telecom CS T1(이하 T1)과 협업한 ‘립 슬리핑 마스크’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5명의 선수가 꾸는 단 하나의 꿈! T1의 5번째 국제대회 우승’에 대한 염원을 담은 “FIVE STARS, ONE DREAM”을 주제로 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라네즈 X T1 한정판 립 슬리핑 마스크. (제공=아모레퍼시픽)

이번에 선보이는 향은 T1 선수 5인이 직접 선택했다. ▲제우스 최우제 선수의 바닐라 향 ▲오너 문현준 선수의 망고 향 ▲페이커 이상혁 선수의 거미 베어 향 ▲구마유시 이민형 선수의 스윗 캔디 향 ▲케리아 류민석 선수의 피치 아이스 티 향으로 T1을 상징하는 무광 검정색 패키지에 선수별 사인을 담았다.

올리브영, 네이버, 무신사 등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하며 구매 고객에게는 포토카드·스티커 팩·마그넷 등을 증정한다.

오뚜기, 협력사 하도급대금 110억원 조기 지급

오뚜기가 추석을 앞두고 110억원의 협력사 하도급대금을 평균 50여일 앞당겨 조기 지급한다고 밝혔다.

지급 대상은 OEM사, 원료업체, 포장업체 등 22곳이며 전월 하도급대금을 전액 현금으로 지급한다.

오뚜기 대풍공장 사무동 전경. (제공=오뚜기)

오뚜기 관계자는 “경기 불황과 고금리로 어려움을 겪는 상황에서 중소 협력사들의 자금 부담이 가중되고 있다”며 “하도급대금 조기 지급이 자금 부담 해소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CJ제일제당 ‘햇반 죽’ 리뉴얼 패키지 공개

CJ제일제당이 햇반 죽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새로 디자인된 패키지는 전복, 소고기, 버섯, 단호박 등 원재료를 전면에 배치했고 ‘대한민국 1등’이라는 인증마크를 반영했다.

햇반 죽 리뉴얼 패키지 이미지. (제공=CJ제일제당)

또 햇반 죽의 신규 슬로건을 ‘맛있는 죽의 기준이 되다. 햇반 죽’으로 정하고 지난달 새로 발탁된 브랜드 앰버서더인 배우 임시완과 함께 홍보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햇반 죽의 핵심 가치가 좋은 재료에서 비롯된다는 점을 알리기 위해 패키지를 개선했다”고 말했다.

롯데마트, 시세 반값 수준 ‘안반데기 햇배추’ 출시

롯데마트가 다음 달 4일까지 시세 대비 반값 수준인 안반데기 햇배추를 선보인다.

이번 배추는 강원 고랭지 지역 안반데기에서 첫 출하한 햇배추다.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농림축산식품부와 함께하는 농할 행사 20% 할인 혜택을 제공해 고랭지 배추는 4천792원, 알배기 배추는 4천990원이다.

관련기사

제타플렉스 잠실점 농산매장에서 배추를 홍보하고 있는 채소팀 MD들. (제공=롯데마트)

같은 기간 고구마는 1.5kg에 6천990원, 강원도 찰옥수수는 3개 이상 구매 시 개당 1천330원에 판매한다.

홍윤희 롯데마트·슈퍼 채소팀 MD(상품기획자)는 “최근 고온에도 안정적인 품질을 유지하고있는 고랭지 안반데기 배추를 시세 대비 반값수준으로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기후에 따른 작황 이슈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채소 물가 안정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