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쇼핑 '르투아', 배우 소이현 새 모델로…미리 주문 특별 기획전 진행

29일 수정샵(#) 통해 출시 첫 방송

유통입력 :2024/08/21 17:25

KT알파 쇼핑(대표 박승표)은 배우 소이현이 자체 패션 브랜드(PB)인 르투아 새 모델이 됐다고 21일 밝혔다. 

르투아는 출시 이후 1년 6개월여 동안 누적 주문금액 약 800억원, 주문건수 82만건을 기록하는 등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KT알파 쇼핑을 대표하는 패션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지난 3월 진행된 2024 S/S시즌 론칭 첫 방송에서는 목표 대비 127%의 판매 달성률을 기록하며 고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배우 소이현은 평소 다양한 스타일링을 통해 뛰어난 패션 감각을 자랑하며, 세련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가 돋보이는 만큼 르투아가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에 부합해 새로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

르투아 2024 FW시즌 모델 배우 소이현 화보컷

르투아는 2024 F/W(가을겨울) 시즌 신상품 론칭을 앞두고 새로운 브랜드 모델 선정 소식을 알리며, 배우 소이현의 화보컷을 공개했다. 화보 속 소이현은 르투아의 캐시미어 니트, 샤 스커트, 에코퍼 자켓 등 F/W시즌 다양한 라인업을 매치해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해 냈으며, 여성스럽고 페미닌한 무드를 자아냈다.

르투아가 캐시미어, 밍크, 에코퍼 등 최상급 소재와 클래식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기반으로 한 프리미엄 브랜드인 만큼 배우 소이현을 모델로 선정해 홈쇼핑 주요 고객층인 4050 세대는 물론 젊은 여성 고객까지 아우를 수 있도록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크게 기여할 전망이다.

한편, 르투아는 ‘FIND YOUR STYLE’를 시즌 모티브로 하여 고객의 아름다운 일상을 위해 유연한 소재와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강조한 21종의 신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세련된 우아함과 아름다움을 지닌 배우 소이현과 함께 선보이는 르투아의 2024 F/W시즌 라인업은 21일 KT알파 쇼핑 미리주문 특별 기획전을 통해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미리주문 대상 상품으로 ▲보트넥 니트 3종 ▲글리터 샤 스커트 ▲데일리 니트자켓 3종 ▲텐션업 밴딩팬츠 3종 총 4가지 상품을 가장 먼저 선보이고 F/W시즌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21일부터 르투아 상품을 미리주문할 경우 모바일 1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할인쿠폰은 미리주문 대상 상품 구매 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와 함께 상품당 결제금액의 10% 적립금과 당월 행사카드로 결제 시 7% 청구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르투아 상품 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적립금 500원, 포토리뷰 작성 시 적립금 1천원을 지급한다.

르투아 2024 F/W시즌 론칭 방송은 오는 8월 29일 21시 40분대 이수정 쇼호스트가 진행하는 ‘수정샵(#)’에서 첫 선을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