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쇼핑(대표 박승표)이 고객 중심의 제11기 시청자평가원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KT알파 쇼핑은 지난 2015년부터 매년 시청자평가원을 모집해 방송, 상품, 배송 등 서비스 전반에 대한 고객의 솔직하고 생생한 의견을 청취하고, 상품 및 방송의 양적·질적 성장을 위해 기여해왔다.
KT알파 박승표 대표가 올해 초 취임하며 고객 관점의 본원적 경쟁력 강화를 최우선 과제로 삼은 만큼 고객 중심의 시청자평가원 운영을 통해 고객이 필요로 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전망이다.
특히, 상품 경쟁력 강화를 위해 신규 상품 평가 및 선정을 중점적으로 활동해 나갈 예정이다. 상품 론칭 여부를 결정하는 상품선정위원회에 시청자평가원을 참여시킴으로써 상품 기획 단계부터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다.
매주 상품선정위원회에 상정된 방송 상품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 가격 및 구성, 특장점 등 전반적인 상품 매력도를 평가하고 상품에 대한 의견을 자유롭게 개진해 나간다. 이번 11기부터는 오프라인 평가위원으로 참여해 상품을 직접 보고 평가할 수 있는 활동 프로그램도 신설됐다.
이 외에도 KT알파 쇼핑 서비스 전반에 대한 고객 의견을 청취하기 위해 ▲방송 영상 및 쇼핑호스트 평가 ▲시청자 평가방송 패널 참여 ▲다목적 설문조사 참여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객의 생생한 목소리를 전달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 배달의민족, 메인 팝업 광고 도입해 매출 더 키운다2024.06.10
- 애플 비전프로, 중국·일본서도 파는데…한국 빠졌다2024.06.11
- J팝 스타그룹 요아소비, 위버스에 둥지 튼다2024.06.11
- NHN커머스, 고도몰 업데이트…인프라·기능·서비스 개선2024.06.11
KT알파 쇼핑은 오는 12일부터 23일까지 제11기 시청자평가원을 모집한다. 모집 인원은 총 35명으로 만 40세 이상의 여성 고객이라면 누구나 KT알파 쇼핑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최종 선발된 제11기 시청자평가원은 오는 7월부터 내년 6월까지 약 12개월 동안 활동하며, 월별 활동 적립금, 임직원 할인, 우수 평가원으로 선정 시 추가 적립금 등 다양한 참여 혜택을 누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