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존클라우드, 디지털전환 역량 입증

한국MS 코리아 솔루션 파트너 어워드, 디지털&앱 이노베이션 부문 탑 파트너 상 수상

컴퓨팅입력 :2024/04/17 10:47    수정: 2024/04/17 10:47

메가존클라우드(대표 이주완)가 한국마이크로소프트로부터 디지털전환 역량을 입증 받았다.

메가존클라우드는 한국마이크로소프트의 ‘2024 코리아 솔루션 파트너 어워드’에서 ‘디지털 & 앱 이노베이션 부문 탑 파트너’ 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송하봉 글로벌 파트너 솔루션 부문장(왼쪽)과 메가존클라우드 조용수 전무(이미지=메가존클라우드)

코리아 솔루션 파트너 어워드는 마이크로소프트 기술을 기반으로 국내 고객들을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구현하고 우수한 고객 사례를 통해 서비스 역량을 입증한 파트너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어워드는 8개 부문으로 나뉘어 혁신성, 영향력, 고객 감동, 경쟁 우위, 협업 총 5가지 측면을 심사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에서 지정한 심사위원단의 엄격한 평가를 거쳐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한 파트너를 매년 한 곳씩 선정해 수여된다.

관련기사

메가존클라우드는 디지털 & 앱 이노베이션 부문에서 우수한 실적과 역량을 입증받아 디지털 & 앱 이노베이션 부문 탑 파트너 상을 수상했다.

메가존클라우드 조용수 전무는 “마이크로소프트 솔루션을 통해 고객에게 제공해 온 역량을 인정받게 돼 기쁘다”며 “클라우드 분야에서 축적한 노하우를 기반으로 고객의 성공적인 디지털 전환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