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영타겟 브랜드 ‘Y(와이)’를 알리기 위해 신인 걸그룹 ‘아일릿’이 함께하는 신규 광고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아일릿(ILLIT)은 지난 25일, 하이브 산하 레이블인 빌리프랩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걸그룹으로 아일릿 멤버인 윤아, 민주, 모카, 원희, 이로하가 Y 브랜드 모델로 참여해 영타겟 브랜드 콘셉트에 맞는 신선한 매력들을 보여줄 예정이다.
KT는 이번 광고에서 청년들의 다양한 일상 속에서 누릴 수 있는 KT Y 브랜드의 ‘와이로운 혜택’들을 아일릿의 청량한 느낌을 통해 표현했다.
김영걸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은 “Y고객 300만 돌파 기념으로 새롭게 선보인 ‘와이로운 혜택’을 알리기 위해 아일릿을 모델로 Y 브랜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하고 싶은 것이 많은 청년들의 일상속에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계속 넓혀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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