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임팩타민 브랜드 디자인 공모

나이·생애주기·건강상태 고려 복용 필요성 강조한 디자인 선정할 것

헬스케어입력 :2024/01/25 13:34

대웅제약이 비타민B 복합제 ‘임팩타민’의 브랜드 리뉴얼을 위한 패키지 디자인 공모전을 다음달 15일까지 진행한다.

임팩타민은 지난 2009년 출시됐다. 이번 공모전은 브랜드 리뉴얼을 위해 진행되는 것. 공모 분야는 임팩타민 제품 5종에 대한 패키지 디자인이다. 

대웅제약 오송공장 (사진=대웅제약)

회사는 복용 대상의 나이와 생애주기, 건강상태 등에 따라 제품별 복용 필요성이 강조되고 브랜드의 통일성과 정체성이 잘 드러난 디자인에 높은 점수를 매긴다고 밝혔다. 

공모전에 선정된 개인이나 팀에는 ▲대상 300만원 ▲최우수상 150만원 ▲우수상 50만 원 등 총 500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회사 관계자는 “공모전이 제품을 가장 잘 나타낼 수 있는 참신하고 독창적인 아이디어가 모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