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 캐릭터 브랜드 도구리(DOGURI)의 첫 번째 음원 뮤직비디오 ‘막내의 꿈 (Step by Step)’을 19일 공개했다.
‘막내의 꿈 (Step by Step)’은 아직 서툰 막내사원이지만 언젠가 우수사원이 되겠다는 도구리의 포부를 담은 음원 뮤직비디오다. 소년만화 콘셉트의 록 장르 곡으로 에너지 넘치는 기타 사운드와 시원한 보컬이 특징이다.
콘텐츠 제작사 스튜디오 리코와 가수 ‘TULA’가 제작에 참여했다.
관련기사
- [이기자의 게임픽] 엔씨소프트 CBO 3인 체제, 기업 성장 견인 기대...이유는2024.01.19
- 엔씨 TL, 2월 첫 공성전 상세 정보와 향후 업데이트 계획 공개2024.01.18
- 엔씨소프트 TL, 플레이 경험 개선 위한 대형 업데이트 진행2024.01.17
- 엔씨소프트 TL, 韓 출시 한달...글로벌 진출 기대2024.01.11
‘막내의 꿈 (Step by Step)’은 19일 오후 12시 정식 공개됐다. 멜론, 지니, 벅스, 플로, 바이브, 유튜브 뮤직, 스포티파이, 애플뮤직 등 국내외 다양한 음원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도구리의 생일을 기념하는 ‘도구리 생일카페’ 컨셉 미니 팝업스토어도 열린다. 미니 팝업스토어는 성동구 성수일로 56에 위치한 ‘성수 무브모브’와 마포구 독막로 27에 위치한 ‘합정 브라운시티 로스팅랩’에서 1월 18일(목)부터 28일(일)까지 약 11일간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