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가전 전문기업 로보락은 오는 9~12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IT쇼 'CES 2024'에서 로봇청소기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로보락은 2020년부터 이번 행사까지 총 5년에 걸쳐 CES 박람회에 참여해 매년 다양한 로봇청소기 라인업과 신제품을 공개해왔다. 특히 작년 전시에서는 10개 이상의 최고의 CES 미디어 어워드를 수상한 바 있다.
올해 CES에서 로보락은 '락킹 라이프 위드 유(Rocking Life With You)'를 주제로 라스베이거스 컨벤션 센터(LVCC) 노스홀(North Hall)에 부스를 마련하고 새로운 기술력을 공개한다.
로보락은 올해 플래그십 모델로 더욱 향상된 물걸레 청소 기능과 더욱 정교한 청소 기능을 갖추고 청소 후 손쉬운 유지관리까지 전방위적으로 개선한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로봇청소기 뿐만 아니라 아쿠아 스틱 청소기도 선보인다. 로보락의 탁월한 물걸레 청소 기능과 진공청소 올인원 기능에 한국인이 선호하는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더했다.
관련기사
- [써보고서] 회전형 물걸레로 더 좋아진 로보락 'Q레보'2024.01.07
- 로보락, 습건식 무선 청소기 '다이애드 프로 콤보' 출시2024.01.04
- 로보락, 현대百 판교점에 팝업스토어 열어2024.01.03
- 11번가, ‘로보락 Q 레보’ 슈팅배송 판매2023.12.18
10일 오후 2시에는 테크 토크 세션을 진행한다. 취안 강(Quan Gang) 로보락 사장과 제품 전문가 등이 참여해 '스마트 홈에 혁신을 일으키다: 미래의 라이프스타일을 만드는 스마트한 청소 기술의 역할'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김서영 로보락 한국 마케팅 총괄은 "올해 CES에서는 로보락의 최신 기술력을 적용한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고 로보락이 선사하는 스마트홈의 미래 비전과 가치에 대한 심도있는 토론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라며 "이번 CES를 통해 로보락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다양한 혁신 기술을 탑재한 제품들이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