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나, 속눈썹 고데기 출시…"10초 초고속 예열"

헤어서 뷰티로 제품 포트폴리오 다각화

홈&모바일입력 :2023/12/18 10:06

헤어브랜드 보다나가 초고속 예열로 빠르고 완벽하게 속눈썹 컬링을 완성해주는 '글램파워 롱래스팅 히팅뷰러'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신제품은 보다나가 처음 선보이는 속눈썹 고데기다. 약 10초 초고속 예열로 빠르고 간편하게 속눈썹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동양인 눈매에 최적화된 와이드 곡률로 여러 번 집지 않아도 눈머리부터 눈꼬리 속눈썹까지 쉽게 컬링을 연출해 준다.

제품은 55·65·75℃ 3단계 온도 조절 기능을 제공한다. 온도에 따라 색이 변하는 변색 실리콘과 마지막 설정 온도를 기억하는 메모리 기능을 갖췄다. 사용 후 5분이 지나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된다.

보다나 '글램파워 롱래스팅 히팅뷰러' (사진=보다나)

배터리 용량은 500mAh다. 완충까지 약 2시간이 소요되며 완충 시 최대 80분까지 무선으로 사용 가능하다. 색상은 파우더핑크, 아이보리무드, 크리미블루 3가지로 출시된다. 2년 무상 A/S혜택을 제공한다.

가격은 3만 3천 원이다.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내달 1일까지 보다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1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보다나 관계자는 "최근 속눈썹 연장, 펌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지만 주기적으로 재시술을 해야 하는 불편함과 비용적인 부분을 고려해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뷰티 트렌드를 반영한 차별화된 신제품 출시로 포트폴리오를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