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생명은 플랫폼 경쟁력 시대에 맞춰 다양한 기능을 업그레이드한 ‘텔레마케팅 영업지원 시스템’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영업지원 시스템은 ▲보이는 텔레마케팅 ▲비대면 보장분석 ▲스마트 스크립트 ▲상품비교설계 및 가입설계 즐겨찾기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보이는 텔레마케팅은 DB생명이 자체 개발한 미러링 기술로 설계사와 고객 화면을 연결한다. 이 경우 기존의 전화통화로 어려웠던 부분도 소통이 수월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DB생명 유재용 신사업본부장은 “텔레마케팅 채널 고객과 설계사의 만족도 향상을 위해 혁신적인 신기술 도입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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