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가 상지대에서 개최한 ‘청소년 재능기부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일 밝혔다.
‘청소년 재능기부 콘서트’는 강원, 충청지역의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음악 공연과 경험을 전달하는 SK브로드밴드의 교육기부 행사다. SK브로드밴드가 지난 8월 개최한 ‘2023 블러썸 청소년 음악제’ 수상자들이 콘서트에 직접 참여해 음악적 재능을 나눴다. 콘서트에 참여한 학생들은 또래의 재능 있는 아이들의 공연을 통해 즐거운 시간도 가지고 동기도 부여받는 시간을 가졌다.
SK브로드밴드는 자신의 재능, 지식, 경험 등을 나누는 청소년 재능기부 콘서트를 통해 소외 지역 청소년들의 교육 균형화에도 기여하고, 교육기부문화의 확산도 기대하고 있다. 특히 블러썸 청소년 음악제 수상자들이 단순 수혜자로 머무는 것이 아니라 재능 나눔 행사에 참여함으로써 사회적 가치를 확대 재생산하는 효과도 얻었다.
조영호 SK브로드밴드 ESG추진담당은 “청소년 재능기부 콘서트를 통해 소외 지역 청소년들의 문화 예술, 교육 접근성 강화에 대한 관심을 이어나가고, 나아가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에도 지속 관심을 가질 것”이라며 “앞으로도 SK브로드밴드는 청소년들의 행복 추구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CJ온스타일플러스, Btv 2번으로 옮긴다2023.11.30
- SKB "배우 류승룡 토크콘서트 참여하세요”2023.11.14
- SKB "손흥민-황희찬 코리언더비 맞아 유니폼 드려요”2023.11.09
- SKB, '살아있는 동화'에 챗GPT 기술 적용2023.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