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코리아가 Z세대를 겨냥한 전기면도기 신제품 'NEW 필립스 젠틀 쉐이버 5000X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글로벌 스낵 브랜드 프링글스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필립스는 프링글스 브랜드 캐릭터인 '미스터 피(Mr. P)'를 활용했다. 먼저 필립스 유튜브 채널에 프링글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알리는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50년간 단 한 번도 면도한 적이 없는 Mr. P의 콧수염을 훔치는 이야기를 담았다.
신제품 '젠틀 쉐이버'와 프링글스의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도 선보인다. 패키지에는 '젠틀 쉐이버'와 함께 프링글스 Mr. P를 모티브로 한 스티커 3종, 텀블러가 포함되어 있다.
관련기사
- 필립스코리아, 한국조지메이슨대와 산학협력 프로젝트 성료2023.11.15
- 필립스,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전기면도기 프로모션 진행2023.11.10
- '30주년' 필립스 소닉케어, 음파케어 프로모션 진행2023.10.14
- "뒤집어도 새지 않아"…필립스 아벤트, 젖병 3종 출시2023.10.10
필립스는 오는 3일까지 자사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댓글로 정답을 남기는 고객 중 추첨으로 10명에게는 '젠틀 쉐이버' 전기면도기를, 3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신제품은 Z세대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그루밍 아이템"이라며 "Z세대에 더 재미있게 다가가고자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