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헬스케어 기업 코지마가 실속형 안마의자 '에센셜 더블' 출시를 앞두고 오는 19일까지 신세계그룹 통합 온라인몰 SSG닷컴에서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코지마 에센셜 더블은 듀얼 엔진, 모션 프레임 등 핵심 기능을 적용한 실속형 안마의자다. 듀얼 엔진은 상·하단에 두 개의 마사지 엔진이 위치했다. 후두부부터 허리, 등부터 엉덩이까지 상·하체 라인 전반을 동시에 마사지한다. 모션 프레임은 의자를 최대 170도 각도까지 조절할 수 있는 기능이다.
신제품은 최대 5단계까지 강도 조절이 가능한 '4D 입체 마사지'와 '종아리 비빔 마사지', '발바닥 3스텝 마사지' 등 기능을 갖췄다. 쉽게 뭉치는 부위에 강력한 공기압 기반 전신 에어 마사지를 제공한다. 18가지 자동모드와 11개 수동모드로 원하는 대로 마사지 구성도 가능하다. 음성 안내 기능, 블루투스 스피커, 독서등도 탑재했다.
코지마는 에센셜 더블 출시에 앞서 SSG닷컴에서 단독으로 일주일 간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품을 46% 할인된 사전 예약가에 판매하며 안마의자 전용 러그와 발·종아리 마사지기 '컴피트'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구매 후 포토 리뷰를 작성하면 안마의자 전용 커버도 증정한다.
관련기사
- 코지마, 안마의자 '킹덤 더블' 출시…"실속형 라인업 강화"2023.10.06
- 코지마, 유튜브 운동 콘텐츠 '코지 핏' 론칭2023.09.28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2024.11.14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2024.11.14
김경호 코지마 마케팅부 본부장은 "안마의자 수요층 확대로 가성비 안마의자 열풍이 지속되면서 실속형 모델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