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플레이(대표 김홍기)가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으로부터 ‘정보보호 관리체계(ISMS)’ 인증을 획득했다고 31일 밝혔다.
비즈플레이는 경비지출관리서비스와 비즈플레이 홈페이지에 대한 ISMS 인증을 획득했다. 이번 인증 획득으로 비즈플레이는 안전한 보안 환경 속에서 사용자 경험과 서비스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는 방침이다.
김홍기 비즈플레이 대표는 "비즈플레이는 최근 지능화·고도화되고 있는 각종 보안 위협에 안정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정보 보호 역량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왔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더욱 신뢰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비즈플레이, 외국인 관광객 대상 간편결제 서비스2023.10.19
- 비즈플레이-나온소프트, '경비지출관리·그룹웨어' 서비스 협력2023.09.27
- 비즈플레이, 비용관리 '토탈 솔루션' 기업 변모2023.09.26
- 비즈플레이, 모바일온누리상품권 판매 시작2023.09.22
ISMS는 정보통신망법에 따라 기업이 주요 정보자산을 보호하기 위해 수립한 정보 보호 관리 절차와 체계를 종합적으로 심사해 기준을 충족하는 경우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다.
ISMS 인증을 받기 위해서는 ▲정보보호 관리체계 수립 및 운영(16개) ▲정보보호 대책 요구사항(64개) 등 총 80개 인증 기준과 234개 세부 점검 항목을 모두 충족해야 한다. ISMS 인증을 획득한 기업은 해킹 및 개인정보 유출 사고 발생 시 신속 대응이 가능한 기업으로 평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