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타이틀곡 '배디' 티저 공개…다크 매력+중독적 사운드

생활입력 :2023/10/09 19:37

온라인이슈팀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그룹 '아이브(IVE)'가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컴백의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8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아이브의 신보 '아이브 마인(I'VE MINE)' 타이틀곡 '배디(Baddie)'의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아이브는 모두의 예상을 뒤엎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이브는 다크한 매력을 한껏 발산했으며, 여기에 중독적인 사운드가 더해졌다.

[서울=뉴시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8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아이브의 신보 '아이브 마인(I'VE MINE)' 타이틀곡 '배디(Baddie)'의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사진=아이브 '배디' 티저 캡처) 2023.10.09.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신곡 '배디'는 강렬한 트랩 비트와 독특한 일렉트릭 베이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래퍼 빅나티(BIG Naughty)의 가사와 함께 멤버들의 파워풀한 랩이 아이브의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 라픽 감독이 감각적인 '배디' 뮤직비디오의 연출을 맡았다.

관련기사

아이브는 오는 13일 타이틀곡 '배디' 공개와 함께 첫 번째 미니 앨범 '아이브 마인'을 발매한다.

제공=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