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스, 비주얼 폭발…플러팅 적중률 200%

생활입력 :2023/09/30 09:37

온라인이슈팀

유튜버 겸 방송인 덱스(본명 김진영)가 멋진 비주얼을 뽐냈다.

30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되는 MBC TV 예능물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명품 브랜드 행사장에 초대를 받은 덱스의 일상이 그려진다. 이날 덱스는 배우 이진욱·이상이·정채연 등 내로라하는 연예인들이 대거 나서는 명품 브랜드 행사장에 출격한다. 포토존에서 비주얼을 제대로 폭발시킨 그는 쏟아지는 카메라 세례에도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여유있는 모습을 보인다.

[서울=뉴시스] 30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되는 MBC TV 예능물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명품 브랜드 행사장에 초대를 받은 덱스의 일상이 그려진다. (사진= MBC TV 예능물 '전지적 참견 시점' 제공) 2023.09.29.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지나가기만 해도 여성들의 감탄을 불러 모으는 덱스는 이날도 플러팅(이성에게 호감을 표현하는 행위) 적중률 200%를 선보인다. 행사장에서 찍힌 다양한 사진들로 SNS를 핫하게 달궜다. 이진욱도 덱스를 찾아와 인사를 건네고, 그와 사진을 찍으려는 이들로 넘쳐났다는 후문이다.

관련기사

행사가 끝난 뒤, 덱스는 에이전트 H와 행사에 다녀온 소감을 주고받는다. 특히 에이전트 H는 금전적으로 힘들었던 시간을 거쳐 지금의 자리까지 오게 된 것에 감개무량함을 느꼈다고. 덱스 또한 에이전트 H와의 끈끈한 의리를 다짐하며 서로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는 등 훈훈한 대화를 이어간다. 에이전트 H는 덱스의 최애 간식 초콜릿을 준비, 이를 본 덱스는 어린아이처럼 좋아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제공=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