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 봄버즈 "베스티아리 서바이버즈, 전략성 돋보이는 게임"

[2023 디미혁] 최종 보스 전투를 중심으로 진행되는 서바이벌류 게임

디지털경제입력 :2023/09/26 14:13    수정: 2023/09/26 16:22

아이디어 봄버즈는 '2023 인디게임 스타트업 페스티벌'에 참가해 '베리티아리 서바이버즈'를 선보였다.

부스에서는 베리티아리 서바이버즈를 직접 플레이할 수 있었다.

베스티아리 서바이버즈는 동물들이 평화롭게 살아가던 대륙 애니마틀라스에서 벌어지는 사건을 다루고 있는 게임이다. 드래곤 종족의 공격에 맞서 동물들은 자신들을 지키고, 잃어버린 고향을 되찾기 위해 싸워야 한다.

아이디어 봄버즈 '디미혁에 베스티아리'

이 게임은 20분 동안의 서바이벌과 흥미진진한 최종 보스 전투를 중심으로 진행되는 전략 액션 게임이다. 이용자는 캐릭터의 고유 능력, 기본 공격 및 집중 공격의 무기 시스템, 그리고 무기 업그레이드와 아티팩트 결합 시스템 등 다양한 요소를 활용해야 한다.

게임은 기본 공격과 집중 공격 사이를 자유롭게 전환할 수 있는 유연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또한 각 캐릭터는 개별적인 특성과 함께 그와 별개로 작용하는 고유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관련기사

또한 애니마틀라스에서는 극도의 긴장감을 선사하는 최종 보스 전투가 있다. 개발진은 이용자에게 지속적인 성장욕구와 도전욕구를 유발하는 전투를 플레이해보라고 권했다.

박윤성 아이디어 봄버즈 공동대표는"기존 서바이버 장르에서 우리만의 아이디어를 추가해서 독창적인 게임을 만들고 싶었다"며 "이번 행사에 참가하게 돼 기쁘다. 관객들이 우리 게임을 즐겨줬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