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로비전, 지역채널 커머스에서 추석 특별전 진행

방송/통신입력 :2023/09/19 08:55    수정: 2023/09/19 08:55

LG헬로비전은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지역채널 커머스 ‘제철장터’를 통해 전국 우수 농특산물과 추석 선물세트를 판매하는 추석맞이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전남 여수 반건조 민어, 경북 의성 저탄소 사과, 강원 횡성 장뇌삼 등 지역별 특색이 담긴 상품 70여종이 준비된 특별전은 내달 4일까지 운영된다. 21일 자정 전까지 주문한 상품은 추석 전에 발송된다. 최대 5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제철장터 TV몰과 온라인몰에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네이버에서 제철장터를 검색해 홈페이지에 점속할 수 있다. 휴대폰 번호로 간편하게 선물을 보낼 수 있는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LG헬로비전은 기획전을 통해 지역 생산자들이 땀과 열정으로 키운 품질 좋은 먹거리를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전국 팔도 우수한 농특산물 판매로 농가 판로 확대와 소득 증대에도 도움이 될 전망이다.

심중보 LG헬로비전 커머스사업담당은 “추석 명절을 맞아 지역 생산자가 직접 키우고 제철장터가 엄선한 귀한 우리 먹거리를 준비했다”며 “제철장터의 품질 좋은 먹거리와 추석 선물세트를 통해 소중한 사람들에게 특별한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