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다비치안경 ‘개인맞춤 누진다초점렌즈’ 판매

방송 통해 검사 완료하면 1만원 상당 백화점 상품권 지급

유통입력 :2023/09/14 08:12

홈앤쇼핑(대표이사 이일용·이원섭)은 대한민국 대표 시력교정 브랜드 다비치안경의‘개인맞춤 누진다초점렌즈’를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TV홈쇼핑 첫 출시이며 17일 17시 20분 방송된다. 방송으로 예약 후 방문해 검사를 받은 고객에게 1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개인맞춤 누진다초점렌즈’는 또렷하고 선명한 시야를 위해 탄생한 다비치안경의 마이다스엠(MIDASM)으로 멀리 보기부터 가까이 보기까지의 점진적 도수 설계를 한 개의 렌즈에 적용해 자연스러운 시선 전환에 도움을 준다.

[홈&쇼핑] 다비치안경 론칭

착용자의 자세, 라이프 스타일, 안경테 모양 등 다양한 매개변수를 고려한 개인맞춤 안경렌즈로 제작되기 때문에 고도수, 고난시인 눈도 울렁임 없이 선명하고 편안하게 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관련기사

특히, 정밀한 광학 기술로 유명한 독일의 개인맞춤 설계가 반영되어, 쉽고 빠른 적응이 가능하며 렌즈 테두리 부분에 레이저 마킹 기법을 이용해 ‘M마크’를 새겨 엄격한 품질 관리에 대한 인증을 확인할 수 있다.‘시리즈’,‘비비엠’안경테를 구매할 경우 최대 55% 할인되며, 한 달 착용 후 부적응 시 100% 환불 가능하다.

다비치안경은 글로벌 및 국내 안경렌즈 4개 파트너사의 누진다초점렌즈를 판매하고 있으며, 국가 면허를 취득한 전문 안경사가‘비전케어랩’에서 진행하는 전문화된 7단계 시력검사 프로세스를 통해, 고객의 정밀한 시 기능 및 시력 검사와 눈 상태에 맞는 상품을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