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가전기업 쿠첸이 김연아와 함께한 브레인 밥솥 광고 본편을 공개한다고 12일 밝혔다.
쿠첸은 이번 본편 광고를 신규 모델 김연아가 택한 '브레인(brain)' 밥솥이 제품명과 같이 두뇌를 가진 것처럼 생각하는 똑똑한 밥솥이라는 콘셉트로 제작했다. 쿠첸은 앞서 지난달 김연아와 브레인 밥솥의 첫 만남을 담아낸 티징 영상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번 본편은 브레인 밥솥이 김연아와 함께 생활하며 마치 사람처럼 생각하고 행동하는 모습을 통해 신제품 특장점을 전달한다.
브레인 밥솥이 쌀 품종과 잡곡별 맞춤 취사 기능을 탑재해 스마트한 제품이라는 특징을 부각했다. 또 절전 기능이 강화되고 환경을 고려한 제품이라는 점도 강조했다. 이어 인테리어 오브제로 손색없는 세련된 디자인이 적용된 브레인 밥솥 특징도 표현했다.
관련기사
- 김연아, 쿠첸 팝업스토어 방문…"밥맛 취향 알아보세요"2023.09.11
- 쿠첸, 콜센터 품질지수 전기밥솥부문 우수기업 선정2023.09.08
- 쿠첸 '브레인' 밥솥, 굿디자인 어워드 선정2023.09.05
- 쿠첸, 성수동에 '미토피아 팝업스토어' 운영2023.09.01
티징 광고에 이어 쿠첸과 김연아가 함께하는 본편 광고는 지상파와 종편, 케이블을 시작으로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주요 SNS 채널 등에서 시청할 수 있다.
쿠첸 관계자는 "티저 영상은 김연아와 브레인 밥솥의 만남을 중점으로 뒀다면 본편 광고는 브레인 밥솥의 핵심 기능을 소비자들이 쉽게 기억할 수 있도록 재미 요소를 더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브레인 밥솥을 주력으로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