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는 카카오톡 쇼핑하기·카카오쇼핑라이브·카카오톡 선물하기 포 비즈가 추석을 앞두고 다채로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2일 알렸다.
카카오톡 쇼핑하기는 18일까지 ‘추석 추(秋)천 특가’을 진행한다. 장보기, 상차림, 추석 선물 등 추천 특가 상품을 매일 차례로 공개한다.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 코지마 안마의자, 동원참치 등 등 쇼핑하기가 엄선한 추천 상품과 추석 베스트셀러 상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또한 매일 선착순 증정하는 10% 할인쿠폰으로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추석 용품을 구매할 수 있다.
카카오쇼핑라이브는 17일까지 ‘카쇼라위크’를 진행한다. 추석을 앞두고 다양한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하고자 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총 64개 브랜드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 행사에서는 라이브 전용 특가, 사은품 등이 마련됐다.
행사 기간 추가 할인·적립도 제공된다.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7%(건당 최대 3만원)를 즉시 할인해 주고, 2개 이상 라이브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총 결제 금액 2%(최대 5천 원)를 적립해 준다.
관련기사
- 카카오, 생성AI 활용한 이모티콘 입점 계속 제한한다2023.09.11
- 카카오페이, 개강 맞이 학식 할인 혜택2023.09.11
- 카카오톡 선물하기서 '케이스티파이' 산다2023.09.11
- 카카오모빌리티가 품은 英 스플리트…"인바운드 서비스로 늘어난 관광 수요 대응"2023.09.08
기업용 선물하기 서비스 카카오톡 선물하기 포 비즈도 최대 51% 할인 판매하는 추석 선물 기획전을 운영한다. 인기 명절 선물인 한우, 과일, 건강식품, 상품권을 비롯해 다채로운 추석 선물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일부 인기 상품 구매 시 대량 구매 추가 할인도 적용돼, 더욱 저렴한 가격에 기업∙단체용 추석 선물을 마련할 수 있다.
카카오 커머스 사내독립기업 관계자는 “추석을 앞두고 카카오 쇼핑에서 추석 용품∙선물을 저렴하게 마련할 수 있도록 특별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할인∙적립∙경품 등으로 고물가 시대 추석 장보기와 선물 구매 부담을 덜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